jMaki Basic - korean(한글) pdf 자료

0

Written on 오전 3:05 by 강여사(J.Y.Kang)

jMaki 세미나 자료입니다.

파일로 올릴까 하다가 걍 한눈에 화악 보시라고 jpg로..--;

원 저작은 썬의 AJAX Architect 인 Greg Murray 와 Carla Mott 가 작성한 내용을 한국말로 옮기고 몇개 수정하고..

어데 세미나 할 예정은 아니고, 공부차 1차로(jMaki에 대한 가장 기초적인 내용입니다. 나중에 2탄 3탄이 계속 업글 될지는 모르겠습니다.--; 이것도 하다보니 귀차니즘이..쿨럭 --;) 정리하면서 카페식구들도 걍 jMaki 를 아셨으면 하는 바람에 올리는 거니 공부하시는데 도움되시기 바랍니다.

자료만이라 이걸 세미나로 했을때 떠들 내용이 안 들어가는군요.. 예를들어 jMaki가 2시간 만에 작명이 됐다라던가.. 넷빈에 깔려지는 플러그인에 약간의 버그가 어데 숨겨져 있다거나..ㅎㅎ 등등.. (사실 12월에 또 뭔 시험이 있어서리 그 공부중에 셤 공부가 지겨워서 심심풀이로 만든거라..--;)

아 데모는 넷빈 게시판에 보시면 jMaki의 간단한 데모가 있습니다. (바탕으로 본인이 직접 해보시면 됩니다. 달력이랑 탭뷰 등등도 함 만들어보세요. 피쉬아이던가..)

마지막으로 저의 모든 게시물이 그렇듯이 퍼가시지 마시고 걍 본인이 공부하시는 걸로 보십시오. 카페식구들 공부하시라고 올리는 거지 넷상에 널리널리 돌아댕기는 거 별로인지라..부탁드립니다. ^^

아 jMaki 는 대부분 '제이마키' 라고 읽습니다. *^^* (내용에도 있듯이 자바스크립트의 j 와 일본어의 Maki (마키)를 합성한거라 ^^;)

이거 pdf 가 필요하신 분들은 답글로 메일 달아주시면 보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다음 시리즈는 뭐가 될지 기대하시고.. 아무튼 열심히 공부하세요~ ^^*






















If you enjoyed this post Subscribe to our feed


No Comment

댓글 쓰기